[Snapchat과 Sony Music의 파트 | 커리어리

[Snapchat과 Sony Music의 파트너쉽, AR music lense] 음악이 비디오에 미치는 영향은 얼마나 클까요? 스냅챗이 Sounds기능을 선보인 이후로 스냅챗에서 제작된 비디오의 45%는 Sounds에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틱톡이 괜히 커진게 아닌 것 같습니다. 최근 스냅챗이 소니뮤직 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쉽을 체결하면서 자신들의 서비스인 Sounds에 소니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추가시켰습니다. 따라서 스냅챗 사용자들은 좀 더 다양해진 음악을 이용하여 숏폼 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는데요, 그 뿐만 아니라 AR music lense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 사운드 렌즈라고 불리는 이 기능은 렌즈와 함께 선택된 음악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것처럼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확실히 인스타그램이나 유투브가 따라갈 수 없는 톡톡튀는 창의성이 서비스에 많이 묻어나는 것 같습니다.

Snapchat partners with Sony Music, announces plans for new AR music lenses

TechCrunch

2021년 11월 18일 오전 3:35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Spotify의 Blend playlist는 취향을 바탕으로 여러명과 플레이리스트를 함께 만들고 공유하는 기능입니다. 흥미로운 점은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까지 포함하여 최대 10명가지 플레이리스트를 블렌딩 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더 나아가 BTS를 비롯하여 K-pop스타들의 플레이리스트를 함께 공유하여 Blend playlist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번 K-pop Blend 아티스트에는 BTS를 비롯하여 스트레이키즈, 엔하이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Nmixx, AB6IX가 들어가 있는데요,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취향을 엿보며 함께 플레이리스트를 만들 수 있는 점이 팬들에게는 또 하나의 흥미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Spotify is "blending" your playlists with K-pop stars

The Verge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