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의 숙명을 가르는 스타트업은 왜 옥외광고에 | 커리어리

생존의 숙명을 가르는 스타트업은 왜 옥외광고에 열을 올리게 되었을까. 성과 측정도 어렵고 예산은 높은 이 광고 채널을 왜?! 라고 생각할 수 있다. 옥외광고를 진행해보면서 내가 했던 고민도 그랬다. 경험을 하고 나니 바뀐 생각은 생활과 밀접한 익숙한 반경에 있어서 친근하다는 점과 가장 아날로그적인 인지심리학이 적용 된 채널이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를 위해 온라인 광고에 열을 올리던 스타트업이 일정 도약 시점에 이르면 더 확실한 브랜드 인지, 업계 선점을 목적으로 꼭 한번 도전해보는 채널이 되기도 한단 생각이 들었다.

무신사부터 야놀자까지...옥외광고 열 올리는 스타트업들

아시아경제

2021년 11월 18일 오전 5:19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