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호텔신라와 손잡고 비스포크 큐커용 | 커리어리

삼성전자, 호텔신라와 손잡고 비스포크 큐커용 밀키트 출시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영역파괴. 가전제품을 만드는 회사가 그에 최적화된 밀키트를 출시하는 것은 가전제품의 효용성을 높이기 위함이다. 밀키트는 아무래도 레스토랑에서 먹는 것보다는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는 한편, 한번 판매하고 끝나는 가전제품과 달리 밀키트는 이후에도 계속 판매가 가능하여 지속적인 수입원이 될 수 있다. 이번 밀키트 개발이 단발적인 협업인지, 밀키트 판매에 대해 지속적으로 로열티를 받는 구조인지는 알 수 없으나 후자의 경우라면, 프린터 회사가 잉크 판매로 더 많은 수익을 벌어들이는 것처럼 밀키트가 잉크의 역할을 하지 않을까.

삼성전자, 호텔신라 셰프 손잡고...`비스포크 큐커` 전용메뉴 개발

매경ECONOMY

2021년 11월 23일 오후 1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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