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Œ λΉ„λŒ€λ©΄ μ‹œλŒ€ CX의 μ„±μž₯, 그리고 μ•žμœΌλ‘œ | 컀리어리

πŸ“Œ λΉ„λŒ€λ©΄ μ‹œλŒ€ CX의 μ„±μž₯, 그리고 μ•žμœΌλ‘œμ˜ λ°©ν–₯ 당신이 CX(κ³ κ°κ²½ν—˜)κ°€ 단지 μ—…κ³„μ˜ νŠΈλ Œλ””ν•œ 단어 μ •λ„λΌκ³ λ§Œ μƒκ°ν–ˆλ‹€λ©΄, μ•„λ§ˆ λ†€λΌκ²Œ 될 것 πŸŒͺ 🌟 Customer experience (CX) λŠ” ν˜„μž¬ μ„±μž₯ν•˜λŠ” 쀑. 1. 큰 νšŒμ‚¬λ“€μ΄ CX κ΄€λ ¨ 직무 μ±„μš©μ„ μ‹œμž‘ν–ˆλ‹€. 2. Sprinklr, InMoment 같은 AI 기반의 CX μ†Œν”„νŠΈμ›¨μ–΄ νšŒμ‚¬λ“€μ΄ IPO에 μ„±κ³΅ν•˜κ³  μžˆλ‹€. 🌟CX, λ‹€μŒμ€ 뭘까? 팬데믹으둜 μΈν•œ λΉ„λŒ€λ©΄ 고객 μ‘λŒ€κ°€ λŠ˜μ–΄λ‚¬λ‹€. πŸ”₯ 기업듀은 μ‹€μ œλ‘œ 고객과 λ§Œλ‚˜μ§€ μ•Šκ³  가상 ν™˜κ²½μ—μ„œ μ–΄λ–»κ²Œ κ³ κ°μ—κ²Œ 긍정적인 κ²½ν—˜μ„ 쀄 수 μžˆλŠ”μ§€ κ³ λ―Όν•  것이닀. "Businesses will have to figure out how to enable a positive customer experience when they have virtually no physical touchpoints with their customers" 😎 μΈμ‚¬μ΄νŠΈ 😎 1. AI 기반의 κ³ κ°μ‘λŒ€ μ†Œν”„νŠΈμ›¨μ–΄λ₯Ό λ‹€λ£° 수 μžˆμ–΄μ•Ό ν•œλ‹€. 2. 데이터, 데이터, 데이터! - 고객 데이터λ₯Ό λΆ„μ„ν•˜μ—¬, μΈμ‚¬μ΄νŠΈλ₯Ό λ„μΆœν•  수 μžˆμ–΄μ•Ό ν•œλ‹€. 3. κ°œμΈν™”λœ κ³ κ°κ²½ν—˜ 제곡

Council Post: The Growth Of Customer Experience And What's Next For The Industry

Forbes

2021λ…„ 11μ›” 24일 μ˜€μ „ 11:29

λŒ“κΈ€ 0

μ£Όκ°„ 인기 TOP 10

μ§€λ‚œμ£Ό μ»€λ¦¬μ–΄λ¦¬μ—μ„œ 인기 있던 κ²Œμ‹œλ¬Όμ΄μ—μš”!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ν˜„μ§μžλ“€μ˜ 'μ§„μ§œ μΈμ‚¬μ΄νŠΈ'κ°€ λ‹΄κΈ΄ 업계 μ£Όμš” μ†Œμ‹μ„ λ°›μ•„λ³΄μ„Έμš”.

컀리어리 | μΌμž˜λŸ¬λ“€μ˜ 컀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