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가 메타버스를 활용하는 법, 로블록스에 | 커리어리

나이키가 메타버스를 활용하는 법, 로블록스에 대형 나이키 랜드 오픈 나이키만큼 소비자 경험에 집중하는 스포츠의류 업체가 있을까? 판매는 온라인, 경험은 오프라인이 rule 이었다면, 이제는 경험도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있다. 앞으로 나이키랜드는 신상품 기획을 위해 고객의 니즈와 선호를 파악할 수 있는 유용한 데이터 source이자 신제품의 출시전 시장 반응을 미리 예측할 수 있는 테스트베드가 될듯하다.

나이키, 로블록스에 가상 '나이키랜드' 세웠다

한국섬유신문

2021년 11월 26일 오전 9:12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기록'이라는 트렌드를 발빠르게 이용하는 네이버 블로그 MZ세대의 기록하는 습관, 리추얼 트렌드에 힘입어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 네이버 블로그가 이 기세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 챌린지를 통해 블로그 기록 습관을 유도하는 중. 인스타그램, 틱톡 등 이미지, 영상 위주의 SNS에 빠졌던 고객들이 일기처럼 기록하고 긴 글을 쓸 수 있는 블로그를 선호하고 있다. 트렌드가 다시 돌아왔다기 보다는 취향이 다양화에 따라 SNS도 목적에 맞게 여러개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결국, 자기에게 가장 잘 맞는 SNS를 선택하고 꾸준히 이용하다보면 어떤 형태로든 빛을 발하게 되는 듯.

네이버블로그는 MZ세대를 대표하고 싶다 - Byline Network

Byline Network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