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타임스 CEO의 3분기 컨콜 발표에서 한 | 커리어리

<뉴욕타임스 CEO의 3분기 컨콜 발표에서 한국 언론이 배울 전략들> (1) 뉴스레터 모닝의 위력 (2) 페이월의 머신러닝 고도화와 유료 구독 전환 전략 (3) 유료 구독자를 위한 외부 광고 비용과 유기적 전환 전략 (4) 4분기 유료 구독자 이탈 압박 높아질 듯 (5) 이탈 압력에 대한 대안 전략으로서 버티컬 확장

뉴욕타임스 CEO의 3분기 컨콜 발표에서 한국 언론이 배울 전략들

미디어고토사(Mediagotosa)

2021년 11월 30일 오후 12:16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더 많은 인사이트를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