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과 효과 추정 모형으로 온사이트 마케팅 캠 | 커리어리

<인과 효과 추정 모형으로 온사이트 마케팅 캠페인 효과 분석하기> 인과 모형이 중요한 이유 1. 비즈니스 환경에서 올바른 의사결정을 위해 성과/효과를 측정해야 한다. 2. 일반적인 모형으로는 인과 관계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어렵다. 3. 의사결정의 프로세스를 고도화 시킬 수 있다.

인과 효과 추정 모형으로 온사이트 마케팅 캠페인 효과 분석하기

Naver

2021년 11월 30일 오후 12:2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