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을 위해서 백지상태에서 다시 라운즈를 생 | 커리어리

‘그것을 위해서 백지상태에서 다시 라운즈를 생각해보았다. 그리고 하나의 결론을 내리는데 그것은 라운즈라는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단 하나의 무엇을 새롭게 정의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그것이 바로 브랜드의 ‘핵심 경험’​​이다. 이는 브랜드가 고객에게 전달해야 하는 단 하나의 무엇이자 고객이 이 브랜드를 사용했을 때 반드시 느껴야 하는 단 하나의 경험이다.’

[BbCONF 전우성①] 라운즈 리브랜딩 : 핵심 경험의 정의

비즈한국

2021년 12월 3일 오전 12:06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