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티스트 브랜딩 하면 떠오르는 분 '민희진 | 커리어리

✅ 아티스트 브랜딩 하면 떠오르는 분 '민희진 대표' 1️⃣ SM엔터에 그래픽 디자이너로 시작해서 나중에는 뮤직비디오까지 총괄하게 됨 2️⃣ 단지 한 앨범 디자인을 잘하는 것이 아니라 이 아티스트기 어떤 그룹으로 보여지면 좋을지 장기적인 고민을 하게 되었다. 3️⃣ '장기적인 내러티브 구축'이 필요함을 느끼고 그들의 최종목표까지의 일관성 있는 구성을 생각하기 시작했다. 4️⃣ 단순히 시각적 구현에 머무르지 않고 음반을 완결성 있게 만드는 작업 🤔 하이브의 CBO로서 하이브의 새로운 브랜딩 부터 사옥 공간 디자인까지 총괄하신 분인데, 그 이전에 SM의 소녀시대 부터 FX, 엑소의 아티스트 브랜딩을 하신 분. 최근에야 아티스트 브랜딩을 하는 곳들이 많아 졌지만 예전에는 그냥 앨범 하나의 컨셉을 잡는 것이 일반적이었을텐데, 장기적인 안목을 갖고 아티스트의 이미지를 고민했다는 것이 인상적이다. 이제는 브랜딩만 하는게 아니라 걸그룹을 만드는 기획사 대표님이 되셨는데, 어떤 아이돌이 만들어질지 기대가 된다

[#유퀴즈온더블럭] 케이팝에 신드롬을 일으킨 전설의 아트디렉터✨ 민희진 자기님의 한 마디 한 마디에서 느껴지는 일에 대한 남다른 열정❤️‍🔥 | #Diggle #갓구운클립

YouTube

2021년 12월 6일 오후 3:12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