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난히 많은 광고를 선보이고 있는
명품 판매 플랫폼들
명품을 구매하는 타깃층이 낮아지면서
관습적으로 사용하던 오프라인 매장이 아닌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명품 판매 플랫폼들은 각자 유명 배우들을 모델로 내세워
대대적인 인지도 확보를 통해 거래량을 늘렸다.
어느 정도 이용 경험도 쌓였고 인식도 되었기에
앞으로의 상황에서 가장 중요한 건,
실제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불편사항을 처리하는
‘가품 선별’, ‘투명한 환불 처리’ 등의 프로세스 탑재와
이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일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