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은 뛰어난 언변, 화려한 영상미, 자극 | 커리어리

마케팅의은 뛰어난 언변, 화려한 영상미, 자극적인 내용으로도 가능하겠지만. 정석은 소비자에 대한 진심과 따뜻한 마음, 그리고 남들을 도우려는 진심에서 나온다고 이 글을 보고 다시 한 번 생각했다. 난세에는 영웅이 탄생한다. 난세에는 멋진 기업들이 낭중지추. 이 기회를 틈타, 어떻게 매출을 더 만들어보겠다는 기업들과 유한락스가 달라보이는 이유다.

"1ℓ수돗물에 락스 한 뚜껑이면 충분... 비싼 제품에 속지 마세요"

www.donga.com

2020년 4월 1일 오후 1:4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