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의시대 -팬의 시대에서는 팬심을 근간으로 | 커리어리

#팬의시대 -팬의 시대에서는 팬심을 근간으로 하는 콘텐츠와 커머스가 핵심이 될 것”이라며 “이용자가 아닌 팬의 관점으로 시선을 바꾸면 1인당 평균 결제액(ARPPU)는 게임뿐만 아니라 모든 디지털 콘텐츠, 커머스 영역에서 똑같이 펼쳐나가야할 중요한 사업 전략 -가상 세계의 핵심 콘텐츠인 게임과 현실 세계의 핵심 콘텐츠인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대한민국이 세계 최고 수준의 성과를 내고 있다 -팬의 시대에는 우리가 우위를 차지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한다. 팬의 물결은 전세계적으로 이는 큰 물결이며 그 물결 속에서 대한민국 IT산업이 또 한번 도약할 기회를 맞이하고 있음을 체감한다

카카오, 미래이니셔티브센터 개편 속도... "팬의 시대 왔다"

시사위크

2022년 1월 6일 오전 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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