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브랜드의 탄생에 대한 틀이 다져지는 과 | 커리어리

이수민

새로운 브랜드의 탄생에 대한 틀이 다져지는 과정 스토리 꽉막혀 있던 생각을 풀어주네요. 희소성을 소유하고자 하는 인간의 심리 나만알고싶어하는 욕망 기브앤테이크로 기업에서는 소비자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기업의 신이념까지 팬과의 소통하는 방식 말로써 소비자를 생각합니다의 뜻을 넘어선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의 정석으로 보여준거 같습니다.

구독자 348명에서 5.5만명으로: 모베러웍스는 어떻게 팬을 모았을까?

Publy

2022년 1월 11일 오후 11:1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