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랜만에 새로운 글을 공유합니다:) 퍼블리에서 읽은 데이터 드리븐에 대한 글인데, 사례도 재밌고 유용해 기획 스터디에서 공유했었답니다. 처음에 나온 애플 동영상 사례도 정말 좋기 때문에 꼭 전문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로스 마케팅에 필요한 마인드셋 1. 우리 브랜드와의 비교 대상 만들기 2. 똑똑하게 실패하기 3. 꾸준히 관찰하고 몰입하기 데이터 드리븐을 활용한 마케팅 소재 만들기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소재 공식 6가지 1) 카테고리 휴리스틱(Category Heuristics) 2) 전문가 편항(Authority Bias) 3) 사회적 증명(Social Proof) 4) 즉각성의 힘(Power of Now) 5) 희소성(Scarcity Bias) 6) 공짜의 힘(Power of Free)

그로스 마케팅에 필요한 마인드셋: 똑똑하게 실패하는 법

Publy

그로스 마케팅에 필요한 마인드셋: 똑똑하게 실패하는 법

2022년 1월 17일 오전 2:1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