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메일 오픈율 올리는 방법 > - 뉴스레터 | 커리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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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메일 오픈율 올리는 방법 > - 뉴스레터이든 EDM이든 한 번 안 읽기 시작하면 계속 쌓여서 참 골치 아프다. 보내는 입장에서도 많이 답답한 노릇. 구독자 수는 늘고 있는데 오픈율은 갈수록 떨어져간다. - 차라리 그럴 때는 솔직하게 고객에게 물어보라는 글. 분명 숫자와 데이터는 많은 것을 말해주지만, 고객이 그냥 말해주는 것을 듣는 편이 더 효율적일 때가 많다. - 또한 오픈율에 따라서 고객 Seg를 다르게 나누어 컨텐츠를 구성하는 방안도 제시하고 있다. 오히려 이런 고객에게는 스팸처럼 자주 보내는 것보다, 더 적은 빈도지만 최고의 컨텐츠를 보내는 것을 제안한다. 어쨌든 한 번 락인되면 그 후에는 계속해서 열어볼 수 있기 때문. ================================================ 이메일 마케팅에 관한 이야기지만 오히려 솔직하게 고객에게 물어보라는 해결책이 와 닿았던 글. 데이터를 보고 엄청나게 고민해서 뽑아냈는데 막상 고객들이 말하는 거랑 다를 게 없을 때가 종종 있다. 고객이 말하는 것이 맞다는 것을 증명하는 의의는 있긴 하겠지만, 어쨌든 쓰는 사람도 고객인데 굳이 다시 증명할 필요가 있을 때가 있다. 가끔은 힘든 분석 보다는 그냥 솔직하게 물어보는 것이 빠를 때도 있더라

How to Craft Reactivation Emails That Win Back Subscribers | Campaign Monitor

Campaign Monitor

2022년 1월 19일 오후 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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