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의 헤이조이스 인수! 헤이조이스는 일하 | 커리어리

마켓컬리의 헤이조이스 인수! 헤이조이스는 일하는 여성의 경력개발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마켓컬리는 헤이조이스 멤버대상 VVIP마케팅을 펼칠것으로 예상 이커머스 회사인 마켓컬리의 커뮤니티 서비스 업체 인수가 생소해보이긴하지만 주타겟 고객층이 20~40대 여성으로 중복된다. 차별화가 어려운 이커머스에게 충성고객 확보를 위해선 든든한 커뮤니티가 필요. 작년 당근마켓의 '남의집' 인수도 결국 같은 맥락 무신사가 강력한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이커머스사업을 시작했듯이 이제 커뮤니티가 이커머스의 핵심 경쟁력이 된듯하다.

[단독] 마켓컬리, 커뮤니티 스타트업 헤이조이스 인수한다

Naver

2022년 1월 20일 오후 11:45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기록'이라는 트렌드를 발빠르게 이용하는 네이버 블로그 MZ세대의 기록하는 습관, 리추얼 트렌드에 힘입어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 네이버 블로그가 이 기세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 챌린지를 통해 블로그 기록 습관을 유도하는 중. 인스타그램, 틱톡 등 이미지, 영상 위주의 SNS에 빠졌던 고객들이 일기처럼 기록하고 긴 글을 쓸 수 있는 블로그를 선호하고 있다. 트렌드가 다시 돌아왔다기 보다는 취향이 다양화에 따라 SNS도 목적에 맞게 여러개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결국, 자기에게 가장 잘 맞는 SNS를 선택하고 꾸준히 이용하다보면 어떤 형태로든 빛을 발하게 되는 듯.

네이버블로그는 MZ세대를 대표하고 싶다 - Byline Network

Byline Network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