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2월 26일 현대백화점이 여의도에 개장한 더현대서울은 매출 6637억원을 거뒀습니다.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은 5564억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33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죠. 가장 후발주자인 더현대서울의 10개월 매출이 터줏대감인 롯데, 신세계의 연 매출을 앞지른 겁니다." 터줏대감 신세계·롯데를 밀어낸 더현대서울. 영등포 백화점 30년사는 신세계→롯데→신세계→현대로 1등이 바뀜. 더현대서울은 축구장 13개 크기(영업면적 8만9100㎡)에 공간 절반 이상을 조경과 휴식 공간으로 조성하고, MZ세대를 공략해 대박을 터뜨림. 증권가는 올해 더현대서울의 매출을 8000억원 수준으로 추정.

[비즈톡톡] 터줏대감 신세계·롯데 밀어낸 현대... 영등포 백화점 30년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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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톡톡] 터줏대감 신세계·롯데 밀어낸 현대... 영등포 백화점 30년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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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월 24일 오전 1:19

댓글 1

  • 명소 마케팅, 앞으로 대기업들의 역량이 기대되는 분야인 것 같습니다! 같은 맥락에서 샤넬의 아이스링크는 역시 샤넬! 이라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