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소통으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독립 | 커리어리

<1:1 소통으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독립 브랜드, 엘리스워커> 1. 독립 브랜드 ‘엘리스워커’는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성급한 마케팅도 없이 오로지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개인 스타일링을 제공하며 성장했다. 2. 특히 엘리스워커는 고객 서비스가 뛰어나기로 유명하다. 대부분의 거래는 21명의 ‘스타일리스트’들이 정기적으로 개인 맞춤형 메시지와 DM을 고객들에게 발송하는 형태로 이루어진다. 3. 고객이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고객과 계속 소통하려는 자세를 유지하는 것. 4. ​​소매 분석가 가브리엘라 산타니엘로는 “고객 서비스로 유명한 노드스트롬과 같은 유통업체들도 물론 좋지만 ‘엘리스워커’의 고객을 위한 개인 맞춤 서비스는 훨씬 더 소비자들과 밀접하게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다. http://fpost.co.kr/board/bbs/board.php?bo_table=newsinnews&wr_id=2894&fbclid=IwAR2h1O9neXCCMcuCrPOQgoaPYI5VMT16qZ2V3m1RCb3NDWp-rqNZpF4Udys

엘리스워커의 성공 비결은 개인 맞춤 서비스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2022년 1월 25일 오전 12:09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