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하지 말고 그냥 가지세요"...美기업들, 파격 결정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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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하지 말고 그냥 가지세요"…美기업들, 파격 결정하는 이유 파이낸셜타임스(FT)는 전미소매협회(NRF) 데이터를 인용해 지난해 미국 기업들의 반품 비용이 2020년보다 78% 상승한 7610억달러(911조7000억원)로 집계됐다고 2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지난해 소매업체들이 판 상품의 16.6%가 반품됐다. 2020년 10.6%보다 6% 포인트 늘었다. 반품 전문 물류 시장도 커지고 있다. 공급망 관리업체인 GXO는 지난해 4분기 기준 반품 물류 매출이 1년 전보다 21% 증가했다고 밝혔다. UPS는 지난해 11월 14일부터 올해 1월 22일까지 6000만개 넘는 반품 물류를 처리할 것으로 내다봤다. 지난해 5500만건보다 크게 늘었다. + 고객은 항상 최고의 효율을 원하고 기업은 경쟁 속에서 고객의 습관성 구매가 정착할 때까지의 추가 비용을 제공하지만 문제는 기존에 믿고 있었던 로열티란 게 모든 곳에 적용되는 게 아니라는 데 있습니다.
2022년 1월 26일 오후 12:53
구글, 편견 없애는 익명 코드리뷰 권고 +꼭 인종이나 성별이 아니더라도 직장에서 누구라고 하면 편견이 있죠. 익명으로 코드리뷰를 할때 기명으로 코드리뷰 할 때에 비해 반대 의견의 격차가 줄어들었다는 내용은 우리에게도 적용할 점들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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