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이번 실적 발표를 보면서 각 항목마다 | 커리어리

아마존의 이번 실적 발표를 보면서 각 항목마다 1. 미래 산업 투자 수익의 상대적 높은 가치 2. 커머스 = 광고 산업의 경쟁 가속화 3.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의 여전한 성장세를 생각했습니다. 산업의 경계가 희미해지고 투자 회사의 구분마저 희미해져 가는 것 같아요.

아마존, 광고수익 첫 공개에 '깜짝'...실적에 주가 급등한 이유 '셋'

Naver

2022년 2월 4일 오전 8:25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中 틱톡, 온라인 광고시장서 페북·유튜브 급으로 성장 시장조사 업체인 이마케터에 따르면 틱톡의 올해 매출은 120억달러(약 15조6000억원)로 40억달러(약 5조2000억원) 가까웠던 작년 매출의 약 3배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런 올해 매출 전망치는 트위터와 스냅의 매출을 합한 것보다 많은 것으로 틱톡이 플랫폼에서 광고를 시작한 지 3년밖에 안 됐다는 점을 감안하면 괄목상대한 성장이라고 블룸버그는 평가했다. 틱톡의 월간활성이용자(MAU)는 약 10억명으로 페이스북(29억명)이나 인스타그램(20억명)보다 적지만, 사용시간 면에서는 압도적인 우위를 보이고 있다. 모바일 시장조사업체 데이터.ai.에 따르면 미국 내 틱톡 사용자 1인당 월 평균 이용시간은 28.7시간에 이르러 페이스북(15.5시간), 인스타그램(7.8시간)을 합한 것보다도 길었다.

"中 틱톡, 온라인 광고시장서 페북·유튜브 급으로 성장"

조선비즈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