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courage)내서_용기(contai | 커리어리

"#용기(courage)내서_용기(container)내세요" 1. 음식 배달 및 포장으로 일회용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는 목적으로 그린피스를 시작으로 #용기내 챌린지가 유행했었다. 코로나19로 배달 및 포장을 많이 하게 되면서 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직접 체감하는 사회문제로서 환경 이슈가 떠오른 것이다. 2. 캠페인 특징: 배우 류준열이 마트에서 판매하는 반찬 등 사진을 올려 대중의 관심을 받기도 했다. 유튜브 관련 콘텐츠에서도 직접 본인이 음식을 포장 할 때 용기를 가져가서 먹방하는 영상을 담기도 한다. 3. 용기내 캠페인이 성공하고,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사람들이 실천하려는 이유는 무엇일까? 코로나19 이후 일상에서 직접 경험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 이슈에 대한 경각심과 "용기내"라는 사회적 메세지가 부합했기 때문이다. 4. 일회용 플라스틱 줄이기, 제로웨이스트, 자원순환 등 키워드 검색을 통해 어떻게 캠페인을 기획하고 성공시켰는지 알아볼 예정이다.

프라이팬에 피자 포장...요즘 배달족에 퍼진 이 챌린지

중앙일보

2022년 2월 10일 오전 1:5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