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 인플루언서와 광고비 나눈다] -기 | 커리어리

[스냅👻, 인플루언서와 광고비 나눈다] -기존에 "stars(스냅에서 인증한 인플루언서)"들에게만 제공했던 광고수익 쉐어 프로그램을 확대하기로 발표 -페이스북의 DAU가 실적 발표 사상 처음으로 줄어드는 등, 새로운 유저를 확보하는 것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음 -크리에이터 확보가 플랫폼 성공의 핵심이 되면서, 각종 혜택과 지원책으로 유인 ✅ 틱톡: 크리에이터 펀드(2억 달러), 유료 구독서비스 테스트 중 ✅ 유튜브: 쇼츠 크리에이터 펀드(1억 달러), 쇼핑서비스 준비 중, 크리에이터 수익화를 위한 NFT도입 모색 ✅ 인스타: 릴스 크리에이터 펀드(10억 달러), 유료 구독서비스 테스트 중

Snap offers influencers a share of ad revenue for the first time, as competition for creators intensifies - Robinhood Snacks

Robinhood

2022년 2월 16일 오전 8:1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