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과 lg가 FAST 시장에 관심 가지는 이 | 커리어리

삼성과 lg가 FAST 시장에 관심 가지는 이유 1. 삼성과 엘지는 전 세계에 가장 많은 tv를 보급했다 2. 이 tv를 인프라로 사용하고, FAST를 거기다가 올린다면 이론적으로 실패할 수 없음 3. 지금까지 티비의 화면 크기, 기술력 등 하드웨어가 강조됐다면 앞으론 이 TV를 가지고 뭘 할지 더 강조되어야 하는데, 지금은 fast (광고 기반 OTT) 인듯 삼성은 삼성TV플러스를 냈고, 채널을 늘리는 중. 어쩌면, 삼성이 콘텐츠 제작사를 인수해도 이상하진 않다.

TV는 역시 한국... 삼성·LG 작년 글로벌 시장 '절반' 장악

Naver

2022년 2월 21일 오전 1:00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스포츠를 가져온다는 것은, 기존 스포츠 광고주를 뺏어온다는 뜻이기도 함. 결국 리니어채널의 파이를 갉아먹는 과정. 회원을 모으는 것도 있지만, 넓게 보면 광고 티어 요금제 서비스인 FAST의 대두와도 연결되어 있음.

'손' 중계하자 4위가 3위로... 스포츠로 달려가는 OTT

Naver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