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입 1억 마케터의 브랜딩 스토리
Publy

[연수입 1억 마케터의 브랜딩 스토리-브랜딩은 ‘나’로부터 시작한다] - 브랜딩에서도 '나'를 잘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만의 뾰족함, 그 브랜드만의 두드러진 자기다움이 팬을 만들거든요. - 시작은 늘 Why부터: 진정성 있는 브랜드에는 Why가 있습니다. 그 브랜드만의 가치관과 비전, 신념이 자기다움을 만들거든요. 브랜드의 Why를 담은 핵심 메시지를 한 문장으로 먼저 정리해보세요. - 브랜드와의 접점 찾기: 브랜드의 Why를 잘 알면 브랜드의 가치와 나의 강점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접점을 잘 찾을 수 있습니다. 거기서 출발해보세요. - 과정에서 팬이 생긴다: 핵심 메시지를 타깃 고객에 전달하는 과정에서 브랜드의 팬이 생깁니다.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서툴더라도 과정을 보여주는 데서 고객은 진정성을 느끼며 팬이 됩니다.
2022년 2월 23일 오전 11:36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