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입 1억 마케터의 브랜딩 스토리-브랜딩은 | 커리어리

[연수입 1억 마케터의 브랜딩 스토리-브랜딩은 ‘나’로부터 시작한다] - 브랜딩에서도 '나'를 잘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만의 뾰족함, 그 브랜드만의 두드러진 자기다움이 팬을 만들거든요. - 시작은 늘 Why부터: 진정성 있는 브랜드에는 Why가 있습니다. 그 브랜드만의 가치관과 비전, 신념이 자기다움을 만들거든요. 브랜드의 Why를 담은 핵심 메시지를 한 문장으로 먼저 정리해보세요. - 브랜드와의 접점 찾기: 브랜드의 Why를 잘 알면 브랜드의 가치와 나의 강점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접점을 잘 찾을 수 있습니다. 거기서 출발해보세요. - 과정에서 팬이 생긴다: 핵심 메시지를 타깃 고객에 전달하는 과정에서 브랜드의 팬이 생깁니다.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서툴더라도 과정을 보여주는 데서 고객은 진정성을 느끼며 팬이 됩니다.

연수입 1억 마케터의 브랜딩 스토리

Publy

2022년 2월 23일 오전 11:36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