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심지어 문자 그대로!)의 문제를 발견하고 | 커리어리

고객(심지어 문자 그대로!)의 문제를 발견하고 가용한 자원을 활용해서 효과를 낼 수 있는 솔루션을 찾는 것. 그리고 결정적으로 그 솔루션을 실천해서 이전과 다른 놀라운 성과와 지표를 경험/학습하고 그걸 다시 다른 고객에게 공유하는 것. 자, 이제 누가 프로덕트 디자이너지?

밥해먹는사람 on Twitter: "택시탔는데 기사님이 핸드폰들을 하도 두고 내려서 시트를 밝은 색으로 바꾸셨단다.바꾸고 나니 한번도 두고내리는 일이 없었다며 효과가 너무 좋아서 까암~~~~짝 놀라셨다고ㅋㅋㅋㅋㅋ귀여우심 / Twitter"

Twitter

2022년 2월 24일 오후 3:3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