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 큰 숫자의 중요성 "이 | 커리어리

1️⃣5️⃣0️⃣0️⃣ 큰 숫자의 중요성 "이 중 유료 구독 서비스인 퍼블리 멤버십의 경우 누적 콘텐츠 조회 수가 현재 기준 1500만 이상을 기록하며 MZ세대 직장인은 물론, 사회 초년생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콘텐츠 만족도 및 댓글 반응 수도 부쩍 증가해 2020년 말 대비 각각 5.4배, 6.4배 이상에 달하는 상승 지표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주 이용층은 연차 별로 1~3년차 29.7%, 4~6년차 20.1%, 7~9년차 12.8%, 취준생 10.7% 순으로 나타났다." 2021년 한해동안 멤버십의 성과를 숫자로 살펴보니, 개인적으로 내게 가장 인상적인 숫자는 누적 콘텐츠 조회수 1,500만이었다. 역시 큰 숫자 중요하다. 멤버십 고객 및 저자 분들 덕분입니다. 2022년은 더 멋지게 성장하겠습니다. :)

커리어테크 스타트업 '퍼블리', 누적 유료 멤버십 가입자 7.3만 명

스타트업 스토리 플랫폼 '플래텀(Platum)'

2022년 3월 15일 오전 6:56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