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183] “🛍 트위터와 상점 | 커리어리

[Issue #183] “🛍 트위터와 상점 기능이 붙으면?” 트위터가 소문으로 무성했던 소셜 커머스 기능을 도입할 모양입니다. 판매자는 트위터 계정에 숍을 생성해 최대 50개 상품을 판매할 수 있을 예정인데요. 트위터 이용자는 판매자 프로필 최하단에 있는 ‘숍 보기(View shop)’을 눌러 판매상품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 판매자 웹사이트로 이동해 결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커머스 기능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는 틱톡, 인스타그램과 달리 트위터는 별도 결제창이 열리는 구조로 알려져 있는데요. 원활한 결제 전환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을수도 있지만 트위터 특유의 단시간 파급력과 바이럴 효과를 감안해보았을 때, 새로운 모바일 커머스 기회가 열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Twitter adds new shopping features amid social e-commerce push

Ad Age

2022년 3월 22일 오전 5:22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Issue #202] “🥈 우유안부, 칸 라이언즈 실버 수상!" 이노레드가 매일유업의 'Greeting Milk' 캠페인으로 브랜드 익스피리언스&액티베이션 라이언즈(Brand Experience & Activation Lions)에서 실버 라이언을 수상했습니다. 매일유업은 독거노인의 영양을 보충하고 안부를 헤아릴 수 있도록 1년에 365개의 우유를 배달하는 나눔 기부활동에 2016년 1월부터 동참하고 있는데요. 동시에 '소화가 잘되는 우유' 판매액의 1%를 사단법인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의 장'인 칸 라이언즈 수상도 수상이지만, 아이디어를 위한 아이디어가 아닌, 오랜 기간 진정성 있게 진행해 왔던 활동이 뜻깊은 성과를 내서 더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우유로 어떻게 안부를 전해요? #매일유업 #소화가잘되는우유

YouTube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