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Voice 가이드라인> tone을 | 커리어리

<스타벅스 Voice 가이드라인> tone을 Functional 과 Expressive으로 나눈 것이 인상 깊었다. 예시도 텍스트만 보여주는 게 아니라, 사이니지나 인스타그램, 웹사이트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그래픽과 결합해서 보여주고 있다. 보이스의 범위를 텍스트 to 그래픽으로 확장해서 생각한 사례. 물론 커뮤니케이션이라는 큰 틀 안에서 당연한 생각이라고 할 수 있지만... 가이드라인을 잡다보면 텍스트 안에서만 고민할 때가 많은데, 기준이 잘 정립된 후에는 복합적으로 고민하고 싶다.

Voice

Starbucks

2022년 3월 26일 오후 5:2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