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키즈 뜬다, 육아 시장 공략 본격화 패션플 | 커리어리

골드키즈 뜬다, 육아 시장 공략 본격화 패션플랫폼 무신사, 육아쇼핑앱 '마미' 등 온라인 패션 플랫폼사들이 '골드키즈'를 타깃으로 한 육아용품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골드키즈는 낮은 출산율에 귀하게 낳아 키운 아이를 일컫는 말인데요. 골드 키즈를 타깃으로 육아 용품에 힘을 가하는 이유는 다름 아닌 '성장성' 때문입니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 따르면 지난해 육아용품 시장 규모가 4조원💸 수준을 넘어섰다고 한 만큼 성장 가능성이 높은데요. 이에 따라 패션 플랫폼사들이 키즈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으며 양질의 상품을 확보하고 마케팅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골드키즈를 잡아라"..'버티컬 플랫폼' 육아 시장 공략 본격화

이데일리

2022년 3월 28일 오전 4:3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