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팬덤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로열티: 창조 | 커리어리

1. 팬덤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로열티: 창조 경제가 어떻게 소매업을 방해하나 (포브스) 2. 패트리온의 잭 콘티 CEO가 40억 달러 짜리 기업의 미래와 크리에이터 경제에 대해 말한다 (패스트캠퍼스) 3. 그밖의 소식들 (워드프레스, 링크드인, 메타, 틱톡이 새롭게 제공하는 크리에이터 툴에 대한 소식) 📻TMI.FM Morning Vibe ※ 고 방준석님의 명복을 빕니다 ____________ 오늘은 크리에이터 경제에 대한 글을 준비했습니다. 크립토, 팬덤, NFT와 커뮤니티 등에 대한 얘기도 결국 '크리에이터'라는 본질을 향하는 것 같아요. 누구나 크리에이터가 된다는 것은, 모든 사용자는 잠재적인 크리에이터라는 뜻일 겁니다. 그런 점에서 한 시대가 정말로 크게 바뀌고 있다는 생각입니다. + 그리고... 이번 주중에 온라인 스터디인 [TMIFM 라운지]가 오픈될 예정입니다. 주제는 '멤버십 커뮤니티'와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링'인데요, 각각의 커리큘럼과 요금, 일정 등은 별도의 레터로 안내드릴게요. 많관부! 🙋‍♂️

☕'크리에이터 시대'를 대비하세요

팁스터

2022년 3월 28일 오전 5:37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로 대 웨이드' 법안 번복에 대한 아티스트들의 반응 (2) 할시는 공연 무대에서 "우리는 집에 앉아 이 현실을 바꿀 수 있는 혁명가가 나타나길 기다릴 수는 있지만, 아니에요, 아무도 오지 않아요. 여기에 있는 우리 모두가, 한 사람, 한 사람이 신체의 자유와 온전성을 지키기 위해 우리의 역할을 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라고 말하며 "MY BODY, MY CHOICE"라는 구호를 계속 외쳤다. 할시의 얘기는 특히 중요하다. "아무도 오지 않는다." 권리는 누군가에게 부탁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얻어내는 것이다.

kihyunoi on Twitter: "pic.twitter.com/hkf1DpGrps / Twitter"

Twitter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