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나 창업자 "쌀·죽순 등 한국인 먹거리서 아이디어 얻었죠"
한국경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3월 28일 오전 6:30
업계는 오픈AI와 퍼플렉시티의 웹브라우저가 크롬의 아성을 무너뜨릴 수 있을지 주목한다. 시장조사업체 스탯카운터에 따르면 전 세계 웹브라우저 시장 점유율은 크롬이 68%로 압도적 1위다. 애플 사파리가 16%로 뒤를 이었고,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5%, 파이어폭스와 삼성인터넷은 2% 수준에 그쳤다. 크롬의 높은 검색 점유율은 구글의 광고 매출로 이어진다. 크롬은 사용자의 검색 기록을 바탕으로 광고를 타겟팅하고, 이를 통해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다.
... 더 보기달
... 더 보기토
... 더 보기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Materialized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