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스타트업 블로그 탐방: 오늘의집-No. | 커리어리

3월의 스타트업 블로그 탐방: 오늘의집-No.1 Lifestyle Tech Company로 향하는 오늘의집 스타트업은 필연적으로 성장과 더 높은 가치를 부여받기 위해 기존의 비즈니스 모델을 성장시키고, 나아가 새로운 부가가치를 확보하기 위한 Value Propositioning을 끊임없이 고민하게 됩니다. 오늘의집 대표님의 인터뷰를 보면 한국에서 가장 핫한 라이프스타일 커머스가 추구하는 방향을 알 수 있습니다. 1. 오늘의집은 콘텐츠-커뮤니티-커머스를 잇는 올인원 플랫폼 (나아가 인테리어 시공, 홈서비스, 이사서비스까지) 2. 라이프스타일 산업에서 최고의 테크 회사가 되자: 오늘의집이 가진 데이터(이전에는 그저 커머스의 상품에 존재하던 수많은 사진과 콘텐츠 중 하나로 여겨졌던)를 기반으로 유저에게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 "오늘의 집이 가진 콘텐츠 중, 사진 영역을 보시면 해당 콘텐츠가 단순한 사진이 아니라 여러 정보가 연결된 데이터라는 것을 아실 수 있는데요. 한 장의 사진 속에 메타정보, 제품 등의 연결 데이터가 모두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유저에게 특정 니즈가 생기는 타이밍을 더 빠르게 캐치할 수 있고, 나아가 유저의 취향에 맞는 콘텐츠와 상품, 서비스를 추천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머신러닝을 통한 개인화 추천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나갈 계획"

[오늘의人터뷰] No.1 Lifestyle Tech Company로 향하는 오늘의집 - 오늘의집 블로그

Bucketplace

2022년 3월 31일 오후 2:07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