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굳이 콘서트장 갈 필요가 있나? SM엔터테 | 커리어리

✅ 굳이 콘서트장 갈 필요가 있나?  SM엔터테인먼트가 네이버V라이브를 통해 120분간 온라인 콘서트를 열었다. 온라인 입장권은 3만 3천원으로 전세계 109개국, 7만 5,000명의 시청자들을 통해 최소 24억 7,5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코로나19 여파로 많은 콘서트가 취소 또는 연기가 되면서 온라인 콘서트가 주목 받고 있다. 이를 미리 준비해왔던 SM엔터테인먼트에서는 AR 기술이 접목된 공연을 선보인 것이다.  코로나 이후에는 ‘굳이 콘서트장을 갈 필요가 있나? AR로 집에서 생동감 넘치게 게다가 더 저렴하게 봐야지’ 생각으로 바뀔 수도..

SM, 최초 온라인 전용 콘서트 개최..시청료만 24억원 이상 '새로운 콘서트 비즈니스 제시'

Naver

2020년 5월 6일 오전 6:47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