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햄버거가 단돈 1,175원 한국버거킹이 업 | 커리어리

✅ 햄버거가 단돈 1,175원   한국버거킹이 업계 최초로 월 4,700원 구독료를 내면 주 1회, 월 4회 버거 1종을 제공한다.  이렇게 되면 자칫 기존 버거킹이 가지고 있는 브랜딩 밸류를 저하시켜 실패한 마케팅 사례가 될 것이다 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버거킹 구독 서비스의 성공 여부는 지켜봐야 알겠지만 별로 걱정되지 않는 이유는 1. 혼자 오는 소비자는 많지 않다. 2. 어차피 소비자는 햄버거만 먹지 않는다. 3. 소비자가 매주 버거킹에 와야 한다.  버거킹은 햄버거 구독 서비스 시작전 이미 커피 구독 서비스(30잔, 월 4,900원)을 하고 있었고 이를 통해서 위 3가지를 이미 검증했을 것이다.

[단독]버거킹 햄버거 구독서비스 첫 도입

EBN

2020년 5월 7일 오전 7:16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