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스타벅스가 그들만의 전시전을 열어주었 | 커리어리

언젠가, 스타벅스가 그들만의 전시전을 열어주었으면 좋겠다. 그들의 입점으로 아무도 주목하지 않았던 동네가, 지역이 어떻게 변화하게 되었는지를 보여줄 수 있는. 건축의 힘과 공간의 힘이라는 전시전을 연다면, 얼마나 멋있을까. 상가 건물에 입점해 커피를 팔며, 사치의 필수품이라고 불리었던 스타벅스가 이제는 건축을 통한 컬처 컴퍼니로 거듭나기 위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그들의 손을 거친 더 많은 공간들이 탄생하기를 기대한다.

스타벅스는 커피를 팔고, 공간을 팔고, 지역을 재구성하는 중이다 | 스타벅스코리아 공간의 미학

네이버 블로그 | 책키라웃

2020년 5월 7일 오후 1:22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