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의 프로필 사진

기획자, MD, 마케터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상세페이지 작성법' 1. 사람들은 나와 상관없는 정보는 읽지 않습니다. 2. 제품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요약 콘텐츠가 상단에 위치한다면 더욱 빠른 전환을 만들 수 있습니다. 3. 왜 지금 쓰는 제품을 버리고 새로운 제품으로 갈아타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4. 소비자가 직접 사용하는 듯한 기분이 들도록 상세페이지를 설계해주세요. 5. 고객의 행동과 욕구를 바탕으로 타깃을 다시 그려보세요. 6. 제품을 통해 변화할 수 있는 더 큰 경험이 무엇인지 고민해보세요. 단서는 그 안에 분명히 있습니다.

구매를 부르는 뷰티 커머스 상세페이지 작성법

publy.co

구매를 부르는 뷰티 커머스 상세페이지 작성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4월 16일 오후 11:5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