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의영감 마케팅 할때도 유저들에게 명분을 | 커리어리

#마케터의영감 마케팅 할때도 유저들에게 명분을 줘야 합니다. 당신이 왜 우리 서비스를 써야만 하는지, 왜 이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것이 sexy한 일인지, 왜 이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이 cool한 일인지. 명분은 자기합리화에 도움이 되고 인지 부조화를 피할 수 있게 해주니까요. 명분으로 우리 서비스를 첫경험 하게 하고 그 뒤에 어떻게 지속시킬지 고민 하는 일이 마케터가 하는 일의 전부인것 같습니다.

명분이 없다 아닙니까, 명분이. - alookso

Alook

2022년 4월 24일 오전 3:3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