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날의 퍼블리 뉴스 - 143] 오뚜기 함연 | 커리어리

[꼬날의 퍼블리 뉴스 - 143] 오뚜기 함연준 회장님의 장녀 함연지씨는 뮤지컬 배우로 유명하죠. 함연지씨가 작년에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할 때만 해도 이 채널에 이토록 자주 오뚜기가 이렇게 직설적으로 등장하게 될 거라는 생각은 크게 하지 않았었어요. 홍보를 하는 사람으로서 생각해 보았죠. 이 유튜브 채널의 BTS(Behind the scene)는 무엇일까? 하지만 그걸 상상하고 정리하는건 정말 재미가 없어요. 어버이날을 맞이해 큰딸이 아빠를 위해 음식을 만들었습니다. 오뚜기 제품으로요. 그런데 아빠의 직업은 오뚜기 회장님이신거죠. 그리고 뮤지컬 배우인 딸이 '아빠 힘내세요'를 부르는데, 노래를 그렇게 잘하지 않았어요. ㅎㅎㅎㅎㅎ 햄연지 채널 엄청 재미있어요!!

*어버이날 특집* 요즘 핫한 오뚜기 레시피를 맛본 오뚜기 회장님의 반응은😲?! 오뚜기 신제품까지 깜짝 공개합니다! + 아빠가 엠브로님을 언급한 이유..?!👀ㅣ햄연지 YONJIHAM

YouTube

2020년 5월 10일 오후 11:41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꼬날의 커리어리 - 245] 올해 제 목표 중 하나는 최대한 많은 렌딧맨들의 성장 이야기를 듣고 글로 옮기는 거에요. 그 첫번째 이야기를 우리 회사에 제일 처음 입사한 동료들인 🐣 렌딧 시조새 3총사로부터 들어 봤어요. 앞으로 제 동료들과 나누는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커리어리에도 함께 남겨 보겠습니다. 😭😭 미리 말씀드리지만, 저는 제 동료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자주 울컥하는 편이에요. 감동의 울컥이죠. ㅎㅎㅎ 왜냐면 우리가 같이 해 온 일들, 지난 시간들이 막 느껴지잖아요. 이번에 제이슨-마크-케이의 이야기를 들으면서도 많이 그랬어요. 굉장히 솔직한 이야기들을 해 주셨고, 저는 그걸 제가 마음으로 느낀 그대로 남기고 싶어요. 3분과 이야기 나누다 보니 1편으로는 제가 너무 아쉬워서, 7월에 다시 만나서 2편 인터뷰 하기로 했답니다. ==== 👱🏻‍♂️제이슨 : 대학원 교수님의 소개로 렌딧을 알게 됐어요. 사실 면접을 보러 올 때부터 조금 .. 음~ 우선 렌딧은 전혀 검색이 되지 않는 회사였어요. 유령회사의 느낌이 났달까? 내일 이 사람들이 모두 사라져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웃음) 👦🏻마크 : 렌딧엔 합리적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모여 있는 것 같아요. 적어도 만족스러운 것 중 하나는 억지 부리는 사람이 없다는 점이에요. 그리고 근거가 빈약한 상황에서 자기의 주장을 관철하는 사람도 없어요. 👶 케이 : 성장이요? 많죠~ 너~~~~~무 많죠. 제일 큰 성장은 적어도 이 산업, 그러니까 온라인투자연계금융(P2P금융) 산업에 대해서는 대한민국 그 누구보다 많이 아는 사람이 됐다는 것? (모두 웃음) 제이슨도 마크도 다 마찬가지 아니신가요? 진짜 우리가 지난 7년 간 해 온 일들이 전부 다 우리가 처음 한 일이니까요.

고인물? NO! 우리가 한국 온투금융의 역사랍니다!

brunch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