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마케팅을 묻거든 고개를 들어 잔망루피를 | 커리어리

누가 마케팅을 묻거든 고개를 들어 잔망루피를 보게 하라!😤 잠깐 유행하는 밈 정도로 끝날 줄 알았던 잔망루피, 이제 명품브랜드 불가리의 엠베서더가 되어버렸다죠😇 루피의 인기는 아직도 순항중입니다. 애들친구 뽀로로보다 유명해진 잔망루피의 성공비결은 이렇대요! 1. 과몰입을 만든 불타는 소통🔥 - 유저가 콜라보한 제품을 인스타에 올리면 루피는 리그램, 저절로 팔로우하게 만듦 - 어느정도 유저를 모은 다음,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시리즈를 제작, 뤂덕(루피덕질)할수 있게 함 - 유저이탈막기위한 소통 콘텐츠 지속 개발 2. 브랜드와 IP커머스를 넘나드는 콜라보를 통한 팬덤소비 유발 - 기존 루피 세계관을 중심으로 고객이 흥미를 갖는 소통형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브랜드콜라보(도미노피자) - 와디즈와의 협업으로 다양한 굿즈제작 - 제페토 메타버스 굿즈까지 만들어냄

누가 마케팅을 묻거든 고개를 들어 ‘잔망루피’를 보게 하라

gogumafarm.kr

2022년 4월 28일 오전 3:17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오늘도 아등바등하면서 잘 살고 있는거에요😊 주위 사람들 보면 멋지게, 여유롭게 살고 있는 것 같은데 나만 아등바등 걱정하면서 산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죠. 아등바등 사는 당신에게 힘이 되는 글 공유합니다. 우리 계속 아등바등 잘 살아봐요!

인생은 아등바등이 디폴트

Stibee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