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소주는 소주가아니다, 브랜드다 1. 유통채널 | 커리어리

원소주는 소주가아니다, 브랜드다 1. 유통채널의 남다름 -> 전통 채널과는 달리 단독 원소주 자사몰 온라인 판매로 26분만에 9억원어치 판매. 준비된 수량 외 판매된 홈페이지 시스템 오류였으나 이조차도 바이럴이됨 -> 100% 국내산 쌀로만든 증류주로 전통주로 분류되 온라인판매가 가능 2. '더 현대 서울' 론칭행사 -> 오픈런, 초도물량 2만개 완판 -> made by 박재범의 세상에 선보인 세상 힘한 제품 3. 맛에 대한 언급없는 식음료제품 -> 소주자체에 대한 언급보단, 그 술을 마시는 분위기와 무드를 중요시한다. 라이프스타일 포스팅이 다수. 4. 원소주는 새로운 카테고리이자 브랜드이다.

원소주, 알고보면 소주가 아니라고?

brunch

2022년 5월 2일 오전 8:5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