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브랜드보이
브랜드 마케터
낙타는 (유니콘과 달리) 현실의 동물이다. 물이 없어도 버틴다. 적응력이 강하다. 유니콘의 시대가 가고 낙타의 시대가 찾아왔다. 낙타 기업은 수익을 낸다. 비용을 관리할 줄 안다. 장기적으로 성장한다. 미국의 그럽허브, 한국의 배민처럼.
유니콘은 잊으시라. 이제 낙타다.
Ttimes
2020년 5월 14일 오전 1:40
추천해요 13
저장 13 • 조회 0
추천해요
리포스트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