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를 “너무 자주 보내면 구독자가 싫어하지 않을까” 고민하는 경우를 많이 봤는데요, 18만 명에게 7종의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있는 시애틀 타임즈에서는 “뉴스레터 독자들이 유료 구독자로 전환하는 확률이 페이스북 등을 통해 들어온 독자보다 25배 높다. 보내는 빈도가 잦은 뉴스레터일수록 독자들에게 습관을 형성하고 구독에 이르게 한다”라고 합니다. 

"뉴스레터 4년 보내보니... 유료구독 전환 가능성 25배 높아져"

Journalist

"뉴스레터 4년 보내보니... 유료구독 전환 가능성 25배 높아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지금 간편 가입하고 다음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9월 18일 오전 12:4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