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솟는 네이버 Cpc 광고단가! 기간제과금(CPP)으로 눈돌리는 광고주 🐈
📰 SUMMARY
CPC 방식의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 단가가 치솟고 있으며 상위 노출을 위한 업체 간 키워드 선점 경쟁이 더 치열합니다..
광고비용 부담이 커지면서 기간제과금 방식의 전문 플랫폼을 찾는 광고주가 늘었어요.
실제 전문직역 관련된 네이버 검색광고 단가는 최근 3년동안 50~70% 급증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네이버 관계자는 기존 키워드에 대한 입찰 경쟁🔥이 강화되거나 입찰 비딩가가 높은 키워드 위주로 클릭이 발생하는 경향이 강해져 이 같은 현상이 나온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CPC 방식의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 단가💸가 치솟고 있어요. 상위 노출을 위한 업체 간 키워드 선점 경쟁이 치열해졌기 때문인데요. 특히 전문직역 키워드 관련의 광고비용 부담이 커지면서 기간제과금 방식의 전문 플랫폼을 찾는 광고주가 늘었어요.
실제 네이버 검색광고 단가는 최근 3년동안 50~70% 급증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네이버 관계자는 기존 키워드에 대한 입찰 경쟁🔥이 강화되거나 입찰 비딩가가 높은 키워드 위주로 클릭이 발생하는 경향이 강해져 이 같은 현상이 나온 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