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 μ–΄λ–€ μ§€ν‘œκ°€ 쒋은 μ§€ν‘œμΌκΉŒμš”? ] πŸ“ | 컀리어리

[πŸ’‘ μ–΄λ–€ μ§€ν‘œκ°€ 쒋은 μ§€ν‘œμΌκΉŒμš”? ] πŸ“ 맀일 아침에 μΆœκ·Όν•˜λ©΄, μ–΄μ œμ˜ μ£Όμš” μ§€ν‘œλ“€μ„ ν™•μΈν•˜λŠ”κ²Œ μ œν’ˆμ„ λ§Œλ“œλŠ” λΆ„λ“€μ˜ μ£Όμš” 일과일거라 μƒκ°ν•©λ‹ˆλ‹€. ν¬κ²ŒλŠ” 맀일 확인이 ν•„μš”ν•œ μ§€ν‘œλ“€λ„ 있고, μ–΄λ–€ 것듀은 μ’€ 더 κΈ΄ κΈ°κ°„μœΌλ‘œ μ§€μΌœλ³΄λŠ” ν•­λͺ©λ„ 있고 λ‹€μ–‘ν•œ μ§€ν‘œλ“€μ„ μš°λ¦¬λŠ” ν™•μΈν•˜κ³  κ΄€λ¦¬ν•©λ‹ˆλ‹€. πŸ“ μ§€ν‘œλŠ” 우리의 ν˜„μž¬ μƒνƒœλ₯Ό μΈ‘μ •ν•  수 μžˆλŠ” 객관적인 수치둜 보여주죠. 우리 μ œν’ˆμ˜ κ°œμ„ μ΄ ν•„μš”ν•œ λΆ€μ‘±ν•œ λΆ€λΆ„μ΄λ‚˜, 고객이 μ΄νƒˆν•˜κ±°λ‚˜ λ¬Έμ œκ°€ λ°œμƒν–ˆλŠ”μ§€, μš°λ¦¬κ°€ μ„€μ •ν•œ λͺ©ν‘œλ₯Ό μ–Όλ§ˆλ‚˜ λ‹¬μ„±ν•˜κ³  μžˆλŠ”μ§€ λ“± λ‹€μ–‘ν•œ 해석을 ν•  수 μžˆλŠ” 밑거름이 λ©λ‹ˆλ‹€. πŸ’‘ κ·Έλ ‡κΈ° λ•Œλ¬Έμ—, μ–΄λ– ν•œ μ§€ν‘œλ“€μ„ μ‚΄νŽ΄λ³Ό 것인지 μ§€ν‘œλ₯Ό μ–΄λ–»κ²Œ μ •μ˜ν•  κ²ƒμΈμ§€λŠ”, μ€‘μš”ν•˜λ‹€λŠ” μˆ˜μ‹μ–΄κ°€ 무색할 μ •λ„λ‘œ λ„ˆλ¬΄λ‚˜λ„ μ€‘μš”ν•©λ‹ˆλ‹€. ν”νžˆ μ‰½κ²Œ λΉ μ§€λŠ” μ‹€μˆ˜λŠ”, λŒ€κ²Œ μ‹œκ°„μ˜ 흐름에 따라 증가할 수 밖에 μ—†λŠ” μ§€ν‘œλ“€μ— λ„ˆλ¬΄ λ§Žμ€ 관심을 λ‘λŠ” 것 μΌν…λ°μš”. 'λˆ„μ -'μ΄λΌλŠ” 접두어가 뢙은 μ„±κ²©μ˜ μ§€ν‘œλ“€μ΄ λŒ€ν‘œμ μΌ 것 κ°™μ•„μš”. λ•Œλ‘  수치λ₯Ό 톡해 μ œν’ˆκ³Ό νšŒμ‚¬λ₯Ό μ•Œλ¦¬λŠ”λ°λŠ” 도움을 주기도 ν•˜μ§€λ§Œ λ‚΄λΆ€μ μœΌλ‘œλŠ” μˆ«μžκ°€ μ¦κ°€ν•˜κ³  μžˆλ‹€λŠ” 만쑱감 μ™Έμ—λŠ” 'κ·Έλž˜μ„œ 뭐?' μ΄μƒμ˜ 의미λ₯Ό 주지λͺ»ν•˜λŠ” 게 λŒ€λΆ€λΆ„μΈ 것 κ°™μŠ΅λ‹ˆλ‹€. πŸ’‘ κ·Έλ ‡λ‹€λ©΄, μ–΄λ–€ μ§€ν‘œκ°€ 쒋은 μ§€ν‘œμΌκΉŒμš”? μ†Œκ°œν•΄λ“œλ¦¬λŠ” 글에 제 생각을 쑰금 λ³΄νƒœλ³΄λ©΄, λ‹¨μˆœν•˜κ³  직관적이고, κ°€μ§“μˆ˜κ°€ λ§Žμ§€ μ•Šμ•„μ•Ό ν•©λ‹ˆλ‹€. (λ‹¨μœ„ 기간별) μ‰½κ²Œ 비ꡐ할 수 있고, 후속 μ•‘μ…˜μ„ μ‰½κ²Œ 생각할 수 μžˆμ–΄μ•Ό ν•˜κ³ μš”. μ œν’ˆμ„ 톡해 직접 움직일 수 μžˆλŠ” 'μ„ ν–‰μ§€ν‘œ'와, 이λ₯Ό 톡해 μ›€μ§μ—¬μ§€λŠ” 'ν›„ν–‰μ§€ν‘œ'의 κ°œλ…λ„ ꡬ뢄이 ν•„μš”ν•©λ‹ˆλ‹€. λ§€μΆœμ€ λŒ€ν‘œμ μΈ 'ν›„ν–‰μ§€ν‘œ'μΌν…λ°μš”, μ œν’ˆ κ°œμ„ μœΌλ‘œ 이것을 직접 μ›€μ§μ΄λŠ” 것은 μ–΄λ ΅μŠ΅λ‹ˆλ‹€. μ–΄λ–€ λ ˆλ²„κ°€ 이것을 μ›€μ§μ΄λŠ”μ§€ μ°Ύμ•„λ‚΄λŠ” λ…Έλ ₯이 λ°˜λ“œμ‹œ ν•„μš”ν•©λ‹ˆλ‹€. (λ¬Όλ‘ , 이 연관관계λ₯Ό μ°ΎλŠ” 일은 정말 쉽지 μ•Šμ€ 일 μž…λ‹ˆλ‹€) λ˜ν•œ 쒋은 μ§€ν‘œμ— λͺ»μ§€ μ•Šκ²Œ, 이λ₯Ό 잘 ν™œμš©ν•  수 μžˆλŠ” λ¬Έν™”, 그리고 μ˜μ‚¬κ²°μ •κΆŒμžμ˜ μ˜μ§€λ„ μ€‘μš”ν•©λ‹ˆλ‹€. 잘 μ •λ¦¬λœ ν˜„ν™©μ΄ μžˆλ‹€κ³  ν•˜λ”λΌλ„, μ‹€μ œ μ œν’ˆμ˜ κ°œμ„ μ΄λ‚˜ μ˜μ‚¬κ²°μ •μ— ν™œμš©λ˜μ§€ μ•ŠλŠ”λ‹€λ©΄ μ‘΄μž¬ν•  μ˜λ―Έκ°€ μ—†κ² μ§€μš”. πŸ’‘ μ§€ν‘œλ“€μ„ μ‚΄νŽ΄λ³΄λ‹€ 보면 크고 μ•„λ¦„λ‹€μš΄ μˆ«μžλ“€μ˜ μœ ν˜Ήμ— λˆ„κ΅¬λ‚˜ 홀리기 μ‰½μŠ΅λ‹ˆλ‹€. ν•˜μ§€λ§Œ μ§€ν‘œλŠ” 우리의 ν˜„μž¬λ₯Ό λ‚˜νƒ€λ‚΄μ£ΌλŠ” 숫자일 뿐, κ·Έ 숫자 뒀에 μžˆλŠ” 고객듀을 항상 μžŠμ§€λ§μ•„μ•Ό ν•  것 κ°™μŠ΅λ‹ˆλ‹€. --- (πŸš€ μ±„μš© κ΄‘κ³ ) λŒ€ν•œλ―Όκ΅­ 1λ“± νŒ¨μ…˜ B2B ν”Œλž«νΌ 'μ‹ μƒλ§ˆμΌ“'μ—μ„œ ν•¨κ»˜ μ„±μž₯ν•  뢄듀을 λͺ¨μ‹œκ³  μžˆμŠ΅λ‹ˆλ‹€! https://www.wanted.co.kr/company/3059 - Product Design Lead - Product Manager - User Researcher (UX Researcher) - Data Analyst

λ‹€μ‹œ μ°Ύμ•„κ°„ μ§€ν‘œμ˜ 세계

Cojette

2020λ…„ 6μ›” 16일 μ˜€ν›„ 12:28

λŒ“κΈ€ 0

μ£Όκ°„ 인기 TOP 10

μ§€λ‚œμ£Ό μ»€λ¦¬μ–΄λ¦¬μ—μ„œ 인기 있던 κ²Œμ‹œλ¬Όμ΄μ—μš”!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β€Œβ€Œ

ν˜„μ§μžλ“€μ˜ 'μ§„μ§œ μΈμ‚¬μ΄νŠΈ'κ°€ λ‹΄κΈ΄ 업계 μ£Όμš” μ†Œμ‹μ„ λ°›μ•„λ³΄μ„Έμš”.

컀리어리 | μΌμž˜λŸ¬λ“€μ˜ 컀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