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가장 자기다운 취향을 찾는 여정"

29CM가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취향도 참 가지가지>를 전개합니다. ‘취향도 참 가지가지’ 캠페인은 ‘좋은 취향이란 가장 나다운 방향을 찾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됩니다. 취향에 맞는 아이템을 고르고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나만의 취향 장바구니’를 게시하는 과정은, 고객들이 스스로 취향을 탐색하고 공유할 수 있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이벤트 기간 : 2022.11.07(월) ~ 11.20(일) 📍당첨자 발표 : 2022.11.25(금) 29CM 공지사항 📍이벤트 경품 : 취향 지원금 (29CM 마일리지) 290만 (1명), 29만 (29명) ‍- 하태희 29CM 브랜딩팀 수석팀장은 “지난 4월 시작한 대대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29CM를 대중에게 알리고 많은 신규 고객의 유입을 끌어낼 수 있었다”면서, “이번 캠페인에서는 고객들에게 자신의 취향을 더 깊이 있게 탐색해볼 기회와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_출처 / 무신사 뉴스룸

29CM,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취향도 참 가지가지' 전개 ... 취향 지원금 1천만 원 이상 쏜다

Musinsa

29CM,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취향도 참 가지가지' 전개 ... 취향 지원금 1천만 원 이상 쏜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1월 9일 오전 7:1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