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바운드 프로스펙팅은 어떻게 할까?

초기 B2B 스타트업에게 아웃바운드 세일즈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그 이유는 가능한 많은 잠재 고객과 빠르게 이야기하면서 제품의 초기 버전을 테스트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브랜드나 제품 인지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인바운드로 리드를 만들기 매우 어렵기 때문도 있습니다. 아웃바운드 세일즈 프로세스의 가장 첫 번째 단계인 프로스펙팅은 잠재 고객을 발굴하고 연락해서 구매 의사 여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프로스펙팅을 제대로 하지 못하면 세일즈팀은 잘못된 고객과 시간을 낭비하게 될 수 있습니다. 프로스펙팅을 잘하기 위한 3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가장 이상적인 고객 (Ideal Customer Profile)을 잘 정의하고 의사결정권자의 연락처를 확보하는 것. 2. 적절한 메시지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연락하기. 3. 잠재 고객을 Qualify 하는 것.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본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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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1월 14일 오후 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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