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용품 시장에서 조연이었던 여성들이 주연으로 발돋움한 계기를 놓고, 업계에선 '레깅스 혁명'을 꼽는다. 과거 요가 등 실내 운동을 할 때나 입었던 레깅스가 여성들에게 운동복을 넘어 일상복으로 자리 잡으며 여성 스포츠용품 시장이 급격하게 커졌다는 것이다." 남성 스포츠 용품 시장은 정체된 반면, 여성 시장은 매년 7%이상 성장한다. 룰루레몬은 세계 5위 스포츠 업체로 올라섰다. '레깅스 혁명' 덕분이었다.

스포츠용품 시장 뒤집은 여자들

Naver

스포츠용품 시장 뒤집은 여자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지금 간편 가입하고 다음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9월 25일 오전 1:5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