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욱 뾰족하게, 더욱 빠르게, 돈키호테의 新전략 > 일본을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들이 빠지지 않고 들르는 곳 중 하나는 일본 전국에 234개의 점포를 운영 중인 할인잡화점 돈키호테인데요, 코로나 팬데믹을 겪은 지난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해외 관광객들은 자취를 감추었고 돈키호테 또한 국내 수요로 눈을 돌릴수 밖에 없었습니다. 돈키호테는 이러한 상황을 어떻게 타개하고 있을까요. 돈키호테의 임원인 스즈키 코우스케(鈴木康介)씨의 말에서 힌트를 얻을 수 있는데요, “다른 드럭스토어나 슈퍼마켓에서 취급하지 않는 상품을 취급하는 것이 우리 강점 중 하나였지만 그 강점이 옅어졌다는 점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돈키호테로서 존재하기 위해서 조금 더 뾰족한 부분에 주력하고 싶습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키워드는 ‘뾰족한’이라는 단어입니다. 이들이 말하는 뾰족한 돈키호테란 무엇일까요? 돈키포테의 뾰족한 전략이 궁금하신 분들은 칼럼 읽어봐주세요~ ​

더욱 뾰족하게, 더욱 빠르게 돈키호테의 新전략 > 일본 트렌드 읽기/정희선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더욱 뾰족하게, 더욱 빠르게 돈키호테의 新전략  > 일본 트렌드 읽기/정희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1월 22일 오전 2:50

 • 

저장 8조회 1,45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