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의 독점 체제에 새로운 균열을 일으킬 신흥시장을 봐라.

✅2023 뷰티 트렌드 리딩 세미나 2023년도 사업 계획이 막막한 뷰티업계 관계자를 위한 세미나 📌올리브영의 독점 체제에 새로운 균열을 일으킬 신흥시장을 봐라. 이젠 럭셔리 프리미엄이다. 뷰티컬리를 주목하라. 안녕하세요. 박진호입니다. 뷰티업계에 10년 동안 몸담으며 일반 브랜드가 메가 브랜드로 거듭나는 기회를 두 번 목격했습니다. 1️⃣첫 번째, 2015년 이후 올리브영이 커가면서 닥터자르트, 차앤박 등이 메가 브랜드로 성장 2️⃣두 번째, 2019년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논픽션, 템버린즈 등의 향 베이스 브랜드가 성장 ✅이번이 세 번째라고 믿습니다. 뷰티컬리를 기반으로 력서리 브랜드와 콜드체인 브랜드가 뜰 것입니다. 아직 승자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모두가 승자가 될 수 없습니다. 100명의 한정된 인원을 받을 예정입니다. 티켓 가격은 20만 원입니다. 다른 세미나와 비교해 가격이 다소 높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치로 따지면 뷰스컴퍼니가 그동안 업계에 기여한 역할에 비해 너무나도 저렴한 비용이라고 생각합니다. 트렌드를 읽고 예측하기 위해 3년간 매달 100만 원의 실비를 쓰고 있습니다. 링크 공유 드립니다. 프로필사진url참고요. ✅딱 100명시 마감이고 27일까지 신청 받습니다. 카드 결제: https://event-us.kr/m/51586/2404 무통장 입금: https://event-us.kr/m/51588/2403 #트렌드 #세미나 #트렌드2023 #브랜드 #뷰티브랜드 #올리브영 #뷰티컬리 #카카오선물하기 #뷰스컴퍼니 #와디즈 #뷰티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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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1월 24일 오전 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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