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기능만 배워 끝내는 Unity 활용&프로그래밍 입문> 클래스 오픈

안녕하세요, 테크니컬 아티스트 박성국입니다. 제가 이번에 온라인 클래스 전문 플랫폼 콜로소와 함께 <핵심 기능만 배워 끝내는 Unity 활용&프로그래밍 입문> 클래스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유니티 툴이 게임을 넘어 건축, 영화, 애니메이션 등 활용 범위가 무궁무진하게 넓어지면서, 입문을 원하시는 분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는데요, 이번 클래스에서는 이전에 유니티 툴을 한 번도 접해보지 않으셨더라도 유니티 엔진의 렌더링 파이프라인부터 많은 분들이 어려워하시는 에디터 활용법, 셰이더와 렌더링 등 핵심 기능만 쉽고 빠르게 압축해 배워볼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습니다. 평생 프로그래밍을 단 한 번도 배워본 적 없어도 괜찮습니다. 저도 7년 전에는 평생 프로그래밍을 단 한 번도 경험한 적이 없었습니다. '비전공자'라는 '제로(0)'에서 '원(One)'으로 성장하는 동안, 한국은 물론 미국, 독일, 프랑스에서까지 여러 만남과 경험이 있었습니다. 저는 이를 통해 제가 프로그래밍과 유니티에 대해 배우고 익힌 모든 것을 마지막 한 방울까지 본 강의에 쏟아넣을 각오입니다. 더불어 저와 함께 직접 2D 플랫포머 게임과 3D 액션 RPG 게임을 직접 만들어보며 쉽고 재미있게 프로그래밍까지 입문할 수 있으니, 유니티에 관심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꼭 주목해주세요. 현재는 얼리버드 기간으로 크게 할인된 금액으로 수강할 수 있으니, 링크를 통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https://bit.ly/3Talmtn #유니티 #게임엔진 #프로그래밍 #게임 #게임개발 #게임제작 #게임엔진 #게임프로그래밍 #테크아트 #테크니컬아트 #테크니컬아티스트 #콜로소 #unity #gameengine #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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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1월 24일 오전 1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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